김영록 전남지사 예비후보, “압도적 승리로 저력 보일 것”

선택! 6·1지방선거
김영록 전남지사 예비후보, “압도적 승리로 저력 보일 것”
11일 국회서 열린 ‘선대위 출범식 및 공천장 수여식’ 참석
  • 입력 : 2022. 05.11(수) 14:23
  • 김순화 기자
김영록 전남지사 예비후보(가운데)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예비후보는 11일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재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통합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 참석해 공천상을 받고 압도적인 승리를 다짐했다.
[프레스존] 김영록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지사 예비후보가 11일 민주당 전남지사 후보 공천장을 수여받고 6·1지방선거에서의 압도적 승리를 다짐했다.

김 후보는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이재명 총괄선거대책위원장과 박지현·윤호중 공동비대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재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통합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및 공천장 수여식’에 참석해 공천장을 받았다.

김 후보는 이 자리서 “새정부가 출범했지만 여러 가지 정치 상황이 녹록치 않다”며 “민주당이 긴장감을 갖고 하나로 똘똘 뭉쳐 국민만을 보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이번 지방선거가 그 시발점이다. 김영록이 앞장서겠다. 전남에서 시작된 희망의 불꽃이 충청, 경기·서울을 넘어 경상·강원까지 들불처럼 번져 대한민국에 타오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남의 단합된 힘으로 강한 민주당의 저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김 후보는 지난 4월 민주당 전남지사 후보로 단수공천돼 재선 승리를 위한 선거 활동을 다각화하고 있다.
김순화 기자 news@presszon.kr     김순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