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경제청, 광양만권 발전·투자유치 홍보 '호평'

경제
광양경제청, 광양만권 발전·투자유치 홍보 '호평'
하반기 홍보정책자문위원회 개최, 다양한 의견 수렴
  • 입력 : 2022. 11.18(금) 10:58
  • 배진희 기자
지난 16일 열린 2022년 하반기 홍보정책자문위원회에서 자문위원들이 한해를 결산한 후 내년에도 더 좋은 성과를 내자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 광양경제청]
[프레스존] 광양경제청이 올해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 발전과 이미지 제고에 성과를 올린 것으로 분석됐다.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송상락, 이하 광양경제청)은 16일 GFEZ 인지도 제고 및 홍보방안 발굴을 위한 '22년 하반기 홍보정책자문위원회'를 개최, 이같이 평가했다.

자문위원들은 광양경제청의 2022년도 주요 홍보 추진상황을 청취하고, 온라인 및 SNS 홍보, 다중이용시설 홍보, GFEZ 홍보전광판 운영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에 대한 관심과 이미지 제고 등에 있어 좋은 성과를 거뒀다고 한결같이 입을 모았다.

아울러, 온라인 매체의 특성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수요자 중심에 맞는 홍보 활동을 펼칠 것을 당부하는 한편, GFEZ 홍보전광판을 적극 활용하는 등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을 주문했다.

광양경제청 김종현 행정기획부장은 “앞으로도 광양만권의 발전과 투자유치 활성화를 위한 참신한 홍보 방안 제안을 당부드린다”며, “홍보정책 자문위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홍보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