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 출신 농협 임직원 고향사랑 기부제 동참

경제
화순 출신 농협 임직원 고향사랑 기부제 동참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발전에 밑거름 뿌려
  • 입력 : 2023. 02.20(월) 13:30
  • 배진희 기자
고향사랑 기부금 기탁식
왼쪽부터 황창주 NH농협은행 순천여신관리단장, 임덕수 NH농협은행 광주검사국장, 김종명 NH농협은행 화순군지부장, 고성신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 구복규 화순군수,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김정수 동복농협 조합장, 오인성 NH농협은행 전남본부현장지원단장 [사진 화순군]

[프레스존] 전남 화순출신 농협 임직원들이 최근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

농협 임직원인 고성신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을 비롯,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임덕수 NH농협은행 광주검사국장, 오인성 NH농협은행 전남본부현장지원단장, 황창주 NH농협은행 순천여신관리단장, 김종명 NH농협은행 화순군지부장, 김정수 동복농협 조합장 등 7명은 지난 14일 화순군청을 찾아 그 중 화순 연고자를 제외한 5명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전달식 이후 기부자들은 구복규 군수와 화순군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고성신·정재헌 본부장은 “고향사랑기부제가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발전을 위한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이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고향사랑기부제가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농협 임직원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화순 출신 임직원분들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방문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지역발전을 위해서 지속적인 관심을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