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신]전동평 군수, "영암 100년 미래 향한 준비" 다짐

자치단상
[송구영신]전동평 군수, "영암 100년 미래 향한 준비" 다짐
2021년 소띠해 군정 설계 .. 6가지 원대한 비전 제시
  • 입력 : 2021. 02.06(토) 19:00
  • 김순화 기자
영상으로 신년 구상을 밝히고 있는 전동평 군수
더불어 잘사는 희망복지, 고품질·고소득의 생명농업, 신성장동력 4대 전력산업 등 역점

[프레스존]전동평 영암군수는 소띠해를 맞아 “영암 100년을 향한 미래 발전을 준비하겠다”고 포부를 다졌다.

전 군수는 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함에 따라 2021년 영상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영암군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종무식과 시무식을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부득이 비대면방식인 영상으로 대체했다.

전 군수는 영상 신년사에서 "코로나19 장기화와 긴 장마, 연이은 태풍, AI로 어느 해보다 힘든 한해를 보낸 군민, 향우, 공직자들께 깊은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어려운 여건 속에서 이룬 괄목할 만한 성장을 토대로 2021년 새해에는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선도해가는 것은 물론 영암 100년의 미래 발전을 위해 모두 손을 맞잡고 함께 나아가자“고 특별히 당부했다.

전동평 군수는 영암의 한 사찰 발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방송으로 새해 구상을 밝히고 있다. [사진 전라남도 영암군]

전 군수는 또한 영상으로 군정발전을 위한 6가지 원대한 비전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 비전은 ▶ 더불어 잘사는 희망복지 실현 ▶ 고품질·고소득의 생명농업 집중 육성 ▶ 신성장동력인 4대 핵심발전 전략산업을 통한 미래산업 선도 ▶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역사·문화·관광산업의 활성화 ▶ 쾌적하고 살기좋은 정주여건 조성으로 지역균형발전 도모 ▶ 민선7기 공약사업의 100% 달성 목표로 혼신의 노력 경주 등이다.

전동평 영암군수는 “코로나19가 하루빨리 종식되어 우리 일상이 회복되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대망의 2021년 신축년 새해에는 군민의 더 나은 행복을 위해 1천여 공직자가 손을 맞잡고 군민 행복시대를 힘차게 열어가자”고 의지를 표시했다.
김순화 기자 news@presszon.kr     김순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