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존 1주년] 이승옥 군수, "올바른 의제설정과 건전한 여론 조성"

창간축하
[프레스존 1주년] 이승옥 군수, "올바른 의제설정과 건전한 여론 조성"
대안모색, 미래비전 제시로 지역사회·지방자치 발전의 든든한 동반자 주문
  • 입력 : 2020. 12.10(목) 20:39
  • 배진희 기자
이승옥 강진군수
올바른 의제설정과 건전한 여론조성으로 지방자치의 발전을 선도해온 프레스존 창사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일선에서 노력해 주신 배병화 대표님과 프레스존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민선7기 3년차, 코로나19에 따른 침체상황 속에서도 강진군은 위기 극복을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분양 100%를 완료한 강진산단은 일자리 창출을 가속화하며 고용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습니다.

관광 분야 또한 ‘강진에서 1주일 살기’ 체험, 관광택시 등 신규자원 발굴 및 운영으로 체류형 관광객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로컬푸드 직매장 등 직거래 매출은 꾸준한 상승세입니다. 특히 화훼 분야는 온라인 생화 직거래로 코로나19 위기 속 농가 소득안정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언론의 역할은 화합과 결속을 도모해 나가며 위기의 시대를 이겨나가는 따뜻한 연대를 실현하는데 있습니다.

또한 심도 있는 보도와 분석을 통해 미래를 내다보는 비전을 제시하고 주민자치의 올바른 방향을 이끄는 공익적 사명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성숙한 여론을 이끄는 언론의 모범으로 프레스존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건전한 지방 발전을 위한 대안을 함께 모색하며 더불어 행복한 강진의 실현에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프레스존 창사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프레스존 애독자들과 강진 군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도 행복과 건강이 항상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배진희 기자 news@presszon.kr     배진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